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장 예매율 순위 베스트 7_ 영화소개 (9월 8일 기준)

이슈

by Kcontents 2023. 9. 8. 18:24

본문

728x90
SMALL
오늘은 현재 극장가 예매순위 7을 소개드리겠습니다.
ott들의 대중화와 코로나 여파로 극장가는 수난을 겪었었죠.
그래도 여전히 극장가는 그 위치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예전처럼은 아니지만요.
그럼 순위 살펴보겠습니다
 
 
 
7위 치악산.
 
한국에서 이제 공포영화 개봉도 힘들고 자체제작은 안하겠구나 생각했는데
9월에만 공포영화 세편이 연달아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9월 13일 개봉이고 상영시간은 85분으로 엔딩크레딧을 빼면 약 80분정도 되는 영화입니다.
줄거리는 산악바이크 동아리 산가자 부원들은 리더 민준의 사촌, 현지의 초대로 치악산에 위치한 산장을 방문합니다. 라이딩의 즐거움도 잠시, 30년 전 의문의 토막 시체가 발견됐다는 그곳에서 산가자 멤버들에게 자꾸만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면서 일어나는 의문스런 일들을 그렸습니다.
아직 개봉전이고 법정소송에 걸려 있는 영환데요.
원주시 시민단체가 제작사인 도호 엔터를 상대로 상영금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한 상태로 12일 그 결정이 난다고 합니다
이슈는 "지역 이미지 실추"vs"영화적 허구"
아직 소송결정일이 12일이라 그 결정을 보고 13일 개봉할수도 못할수도 있는 영화입니다.
 
 
 
6위 밀수
 
7월 26일 개봉했고 129분 2시간이 좀 넘는 영화입니다.
염저아. 김혜수 여성 투톱 영화로 여름 텐트폴영화로 개봉한 국내영화중 코크리트 유토피아와 함께 롱런중인 영화입니다
현재 5백만이 넘는 관객수를 동원했습니다
줄거리는 평화롭던 바닷가 마을 군천에 화학 공장이 들어서면서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은 해녀들. 먹고 살기 위한 방법을 찾던 승부사 춘자는 바다 속에 던진 물건을 건져 올리기만 하면 큰돈을 벌 수 있다는 밀수의 세계를 알게 되고 해녀들의 리더 진숙에게 솔깃한 제안을 한다. 위험한 일임을 알면서도 생계를 위해 과감히 결단을 내린 해녀 진숙은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를 만나게 되면서 확 커진 밀수판에 본격적으로 빠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오고 사람들은 서로를 속고 속이며 거대한 밀수판 속으로 휩쓸려 들어가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활극입니다.
 
 
5위. 타겟
 
신혜선 주연의 영화로 8월 30일 개봉했습니다.
중고거래를 소재로 한 현실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들을 참조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줄거리
평범한 직장인 수현은 이사 후 세탁기를 중고거래로 구매하지만, 고장 난 세탁기를 받고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대로 넘어갈 순 없다! 잠적한 판매자를 찾아내는데 성공한 수현은 그의 게시글마다 사기꾼이라는 댓글을 남겨 거래를 방해한다. 그날 이후 수현에게는 정체 모를 전화, 주문한 적 없는 음식 배달, 한밤 중 찾아오는 의문의 남자들까지 소름 끼치는 일들이 연이어 벌어진다. 개인 정보는 모두 유출되었고, 집안 곳곳에는 낯선 흔적들이 발견되면서 서서히 모든 일상이 파괴되기 시작한다. 드디어 본격적인 수사가 진행되고, 주형사와 중고거래 판매자의 집을 찾아간 수현은 그곳에서 시체를 발견하는데…
리뷰에 "저정도로 중고거래가 무서운거면 새거 사고만다 " 라는 글리 달려있네요.
 
 
4위. 콘크리트 유토피아
 
8월9일 개봉했으며 상영시간은 130분입니다.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등이 출연했으며 특히 김선영의 연기가 압권이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여름 텐트폴 영화중 가장 성공한 영화이며 한국 재난영화에 획을 그을수 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370만 정도의 관객을 끌어모았고 손익분기점은 380만 이만고 합니다.
좀더 분발해서 손익분기점을 넘었으면 하네요.
 
대지진으로 하루아침에 폐허가 된 서울. 모든 것이 무너졌지만 단 한 곳, 황궁 아파트만은 그대로다. 소문을 들은 외부 생존자들이 황궁 아파트로 몰려들자 위협을 느끼기 시작하는 입주민들. 생존을 위해 하나가 된 그들은 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을 중심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막아선 채 아파트 주민만을 위한 새로운 규칙을 만든다. 덕분에 지옥 같은 바깥 세상과 달리 주민들에겐 더 없이 안전하고 평화로운 유토피아 황궁 아파트. 하지만 끝이 없는 생존의 위기 속 그들 사이에서도 예상치 못한 갈등이 시작되면서 벌어지는 분열과 갈등을 그린 영화입니다
 
 
3위. 달짝지근해
 
8월 15일 에 개봉했고 여름 극장가의 복병으로 의외의 흥행을 달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살기가 팍팍해지거나 힘들때는 로맨틱 영화가 흥행한다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유해진, 김희선 주연의 영화로 유해진 특유의 유머와 정말 오랜막에 스크린에 모습을 비춘 김희선의 확 달라진 연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합니다. 이 사회의 중년층의 로맨스를 다룬 제목처럼 달짝지근한 영화라고 하네요
 
대략의 줄거리는 타고난 미각 100%, 현실 감각은 0% 제과 연구원 치호.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일영이 나타나고,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여기에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까지 제대로 엮이게 된 치호. 매일 쳇바퀴 같은 삶을 살던 그의 인생이 버라이어티한 변화로 뒤덮이기 시작하는데...
 
 
2위. 오펜하이머
 
8월15일 개봉했으면 상영시간이 무려 3시간이나 됩니다.
괄약근이 약하시거나 봥이나 대장이 약하신 분들은 관람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그래서 못갔습니다.
그리고 놀란감독의 영화는 불친절하기로 유명하죠 . 사전지식이나 정보가 없으면
감상하는데 지장을 초래하는 영화들을 많이 만드는 감독이죠.
이 영화는 총 1억달러의 제작비가 들었으면 현재 관객수는 2,859,712명입니다.
한국에서의 흥행은 애매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꽤 흥행중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핵무기 개발을 위해 진행되었던 비밀 프로젝트 ‘맨해튼 프로젝트’를 주도한 미국의 물리학자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이야기
 
 
1위. 잠
 
9월 6일 공개된 미스터리 공포물입니다.
정유미 이선균 주연으로 현실에서 누구나 격을수 있는 몽유병 , 수면중 이상행동에 대한 영화입니다.
포스터에 담긴문구 매일밤 낯선사람이 깨어난다에 영화의 주요소재나 내용이 전부 담겨 있는것 같습니다.
평론가들의 사전 시사회에서 극찬을 받은 독특한 소재의 공포물입니다.
 
줄거리는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
어느 날, 옆에 잠든 남편 ‘현수’가 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
“누가 들어왔어”
 
그날 이후, 잠들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 ‘현수’.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현수’는 잠들면 가족들을 해칠까 두려움을 느끼고
‘수진’은 매일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 때문에 잠들지 못한다.
치료도 받아보지만 ‘현수’의 수면 중 이상 행동은 점점 더 위험해져가고
‘수진’은 곧 태어날 아이까지 위험에 빠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갖은 노력을 다해보는데…
 
 
이상 극장가 예매순위로 보는 박스오피스 순위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