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퓨져의 종류와 용도

건강

by Kcontents 2023. 9. 12. 15:44

본문

728x90
SMALL
디퓨저는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되며 각각 특정 용도와 목적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디퓨저입니다.
 

1. 초음파 디퓨저

 
 
작동 방식: 초음파 디퓨저는 초음파 진동을 사용하여 에센셜 오일과 물을 미세한 미스트 입자로 분해한 후 공기 중으로 방출합니다.
 
이점: 시원하고 미세한 미스트를 생성하고 에센셜 오일의 치료 특성을 유지합니다. 또한 공기에 수분을 추가하는 가습기 역할도 합니다.
 
일반적인 용도: 아로마테라피,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분무 디퓨저

 
 
 
 
작동 방식: 분무 디퓨저는 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가압된 공기 흐름을 통해 희석되지 않은 에센셜 오일을 공기 중으로 직접 분산시킵니다.
 
이점: 희석하지 않고도 에센셜 오일의 농축된 향과 치료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물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용도: 치료 목적의 아로마테라피, 공기 질 개선.'
 
 
 
 
 

3. 리드 디퓨저

 
 
 
 
작동 방식: 리드 디퓨저는 에센셜 오일과 리드(일반적으로 등나무 또는 대나무 막대기)가 담긴 용기로 구성됩니다. 오일은 갈대 위로 이동하여 공기 중으로 증발합니다.
이점: 유지 관리가 적고 오랜 기간 동안 일관되고 미묘한 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용도: 가정용 향수, 장식용.
 
 
4. 자동차 디퓨저
 
 
 
 
 
 
작동 방식: 차량용 디퓨저는 차량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종종 에센셜 오일을 분산시키기 위해 증발 또는 초음파 기술을 사용합니다.
 
혜택: 여행 중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운전 중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용도: 자동차 여행 중 아로마테라피.
 
 
 
5. 아로마 스톤 또는 클레이 디퓨저
 
 
 
 
 
 
 
 
 
 
작동 방식: 이는 에센셜 오일을 흡수하여 천천히 공기 중으로 방출하는 다공성 돌 또는 점토 물체입니다.
 
장점: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디퓨저로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용도: 가정용 향수, 옷장, 서랍장.
 
 
디퓨저 유형의 선택은 특정 요구사항, 향을 내고 싶은 공간의 크기, 향이 ​​분산되는 방식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디퓨저는 치료 용도에 더 적합한 반면 다른 디퓨저는 장식용이거나 휴대성이 더 좋습니다. 필요에 맞는 디퓨저를 선택할 때 사용 편의성, 유지 관리 및 사용할 에센셜 오일 유형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